백수오궁 액상 진 효능 및 판매처 바로가기 (여성 갱년기 증상)

'백수오궁 액상 진' 효능 

백수오궁 진은 갱년기 여성을 위하여 7종 복합 기능성인 백수오 복합추출물, 아연, 비타민B6, 비타민B6, 비타민B1, 비타민E, 나이아신, N-아세틸 글루코사민이 들어 있다.

 

 


특히 차세대 글루코사민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500mg이 함유 되어 있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다. 백수오궁 액상 진은 액상형 제품으로 되어 있고, 홍삼농축액, 프락토 올리고당, 배농축액, 인삼열매농축액을 부원료로 넣어 은은향이 좋아 먹기가 좋고, 흡수가 쉽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인체적용 시험 결과 갱년기 상태 10가지 개선이 확인 되었고,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갱년기 상태 개선에 효과적임을 입증되었다.

 

 

 

백수오궁 액상 진 

 

 

'백수오궁 액상 진'은 누가 먹어야 할까? 

여성은 35세부터 급격하게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는데, 이는 여성 갱년기의 원인이 된다. 이때 12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갱년기 현상을 유발하여 여성의 삶의 질을 저하 시키게 된다.

 

 


'백수오궁 액상 진'은 갱년기와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귀한 여성을 위한 삶의 질을 향상 시킬수 있다. 핸드백 속에 휴대하기좋은 액상 파우치 타입으로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여, 하루 한포 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으며, 홍삼농축액, 프락토올리고당, 배농축액, 인삼열매농축액을 부원료로 넣어 길고 진하게 우려낸 '백수오궁 액상 진'의 은은한 향이 좋다.

 

 


그리고 '백수오궁 액상 진'은 국내 여성 갱년기 소재 최초 식약처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입시 에스트로지(원료의 브랜드명) 마크를 꼭 확인 해야 한다.

 

갱년기 증상

 

신체적 변화

월경 주기, 기간, 양이 불규칙하고 1년 이상 월경을 하지 않게 되면서 폐경이 된다. 동시에, 혈관 운동 조절의 변화로 얼굴과 상체가 화끈거리는 느낌, 많은 식은땀, 그리고 두근거리는 심장을 유발하며, 수면 장애를 유발하기도 한다.

 

 


뼈를 보호하는 여성호르몬 분비의 변화는 골밀도를 낮추고 골다공증 위험을 높이며 뼈와 근육통도 유발한다. 비뇨생식기 위축으로 인해  성욕의 감퇴와 성관계 동안의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

 

 


심리적 변화

여성호르몬 분비의 변화는 자율신경의 균형을 깨뜨리고 극심한 기분 변화를 느끼게 한다. 불안하고 우울한 감정이 들어오고 신경이 예민해지고 신경질적이 되며 건망증과 자신감이 없어진다.

 


그러나 폐경기는 이런 증상들을 일으킬 뿐만 아니라, 그 날의 감정과 감정 상태에 따라 사람마다 다르며,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심리적인 변화를 겪지 않는다.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