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연골에 좋은 코스트코 보스웰리아 효능 및 판매하는 곳 (추천 파는곳, 가격, 부작용 정보)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관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무리하지 않는 선으로 운동을 해야 하지만 운동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무릎 통증과 같은 건강상의 문제를 더 많이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칭을 잘 하고 무릎 관절에 좋은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 한다.

 

 


기본적으로 무릎 관절에 좋은 영양제를 고를때는 뼈, 관절, 근육 등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 있어야 하는데 대표적으로는 보스웰리아가 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의 고산지대, 중부지방,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나무 '플랑킨센스' 수액을 굳힌 것을 말한다. 보스웰리아는 나무에서 매 2년마다 500그램 미만의 소량으로 수집되기 때문에 "사막의 진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보스웰리아의 항염증 물질인 보스웰릭산은 염증을 퇴치하는 데 효과적이며, 연골세포의 생존율을 증가시킨다. 그것은 또한 풍부한 인플루엔자 성분으로 인해 피부병 개선에 도움을 줌으로써 화장품 성분으로 쓰이기도 한다. 

 

 


보스웰리아는 차나 티백으로 섭취할수 있는데, 과도한 섭취는 위장 장애, 메스꺼움, 구토, 설사, 피부 발진, 간 손상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니, 꼭 유의해서 섭취해야 한다.

 

 

 

홈쇼핑 보스웰리아 판매하는 곳(추천 파는곳, 가격 정보) 



보스웰리아 섭취시 주의점 

보스웰리아 섭취시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 첫째, 하루에 4그램 이상 먹지 말아야 한다. 과도한 복용은 현기증, 피부 발진, 구토, 복통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항응고제를 먹는 사람이나, 임산부는 보스웰리아 복용하는 것을 삼가해야 한다. 그리고 보스웰리아 제품을 구입할 때 살펴봐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는데, 주요 성분인 보스웰릭산의 함량을 확인하고 구입해야 하는 것이다.

 

 


정확한 함량정보가 없는 제품은 다른 원료를 혼합 또는 추출하여 남은 덩어리를 다시 분쇄하는 등 속임수로 제조될 가능성이 있다.

 

 


제품에 내용이 있더라도 검증되지 않은 자체 검사 방법이나 가짜 보고서를 제시했는지 꼼꼼히 따져봐야며, "WCS"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보스웰리아 분말, 캡슐 먹는방법

보스웰리아는 보통 분말이나 캡슐의 형태로 먹는다. 분말인 보스웰리아를 먹을 때, 가루는 보통 물에 섞여서 그냥 먹는 것이 아니라 차(Tea)로 먹는다. 

 

 


보스웰리아를 차와 함께 마시면 특별한 과정 없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보스웰리아 차 맛에 익숙하지 않는데, 이런 경우에는 요구르트나 꿀과 함께 섞어 먹는 것이 좋다.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