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 인앱업 플러스 성분 가격비교 간단정리

에버콜라겐 효능 

에버콜라겐은 이미 누적 판매량 334만병을 기록한 국내 1위 콜라겐으로 재구매율이 약 27%에 달하는 스테디셀러 브랜드이다.

 

 

 

에버콜라겐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은 국내 최초이며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수분과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이중 기능성 콜라겐으로 인체적용시험으로 안정성이 입증됐다.

 

 

또한 피부세포동일구조 콜라겐으로 피부까지 멈춤없이 직접 전달되는 효과가 있어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에버콜라겐 



에버콜라겐 성분 

콜라겐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약 40%를 차지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노화 관리에 있어 콜라겐 섭취는 중요한데 40대 이후에는 몸 안의 콜라겐이 절반으로 줄어들기 때문이다. 

 

 

몸 안의 콜라겐이 감소하면 피부 노화뿐 아니라 관절통, 치주염, 고혈압, 위염, 백내장 등 각종 질병에 취약해진다. 물론 콜라겐이 모두 같은 콜라겐은 아니다. 고급 콜라겐의 섭취만 그효과를 즐길 수 있다.

 

 


에버콜라겐이 사랑받는 이유는 독특한 원료 때문이다. 다른 제품과 견줄 만한 에버콜라겐의 특수 성분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이중 기능을 받은 최초의 콜라겐으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주름, 수분, 탄력개선 효과가 인정받고 있다.

 


에버콜라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부제 미녀 김사랑 씨는 평소 에버콜라겐을 먹으며 피부를 관리한다고 말했다. 콜라겐을 선택할 때, 콜라겐을 민감하게 체크해봐야 할것은 건강기능성 식품 마크의 존재이다. 

 

 


에버콜라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그 기능성을 분명히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다른 가공 콜라겐과는 매우 다른 건강기능식품이다.

 


다른 가공제품으로 분류되는 일반 콜라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그 기능을 인정받지 못해 피부건강과 관련된 효과를 기대할 수 없어 소비자들의 확인이 필요하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비타민 C·D, 비오틴, 셀렌 등이 함유된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의 주성분인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보습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피부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처음 인정받았다.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은 에버콜라겐의 주성분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에 '비오틴' 성분이 첨가된 파우더 타입의 개별포장 제품으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타임 비오틴은 단백질 대사를 돕는 비오틴 성분이 들어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된다. 비오틴은 머리카락, 손톱, 피부를 포함하는 미용 영양소로 유럽과 미국에서 유명하다.

 


에버콜라겐타임의 주성분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인정받고 있다.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