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R17 유산균 가루 추천 정보 (파는곳은 어디?)

BNR17 유산균이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는 맛과 향이 없고 독특한 맛이 나는 흰색 분말이며,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기능을 갖추고 있어 배변을 원활히 할 수 있다. 그러나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는 가급적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한편 BNR17 유산균은 면역력 증진, 설사, 변비, 알레르기, 각종 염증성 장질환 등을 예방하는 유산균을 주로 함유하고 있다.

 

 


의료계에 따르면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체지방을 분해해 체중 감량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져 관심을 끌고 있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이 함유된 유산균은 60℃ 이하의 미지근한 물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지나친 섭취는 설사와 복통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말한다.

 

 

 

BNR17 유산균 가루 파는곳 (추천) 

 

 

BNR17 유산균 효능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유산균의 일종으로, BNR17은 인체에 있는 유산균 과의 일부이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건강한 여성의 몸에 사는 유산균의 일부이며 락토 실린을 생산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BNR17 유산균은 발효 유산균으로 김치, 된장 등 발효식품에도 들어 있으며, 알레르기에 대한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설사를 예방하고 헬리코박터균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다양한 연구들은 또한 혈당을 낮추는 효과를 보여주며, 당뇨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도 사용된다.

 

 

 

다이어트 BNR17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과체중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유산균으로도 알려져 있다. 우리 내장에는 100조 개의 유익균과 유해균 박테리아가 있다. 

 

 


유해균에 속하는 비만세균이 만연하면 탄수화물과 포도당 흡수를 비정상적으로 촉진해 순식간에 체중이 늘어난다. 다시 말해, 해롭고 유익한 박테리아의 비율을 조절하는 것이 체중 관리의 핵심이다.

 

 


유산균 가세리스는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비율에 맞춰 비만 제거를 위해 연구된 유산균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이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을 변비 예방 기능을 넘어 지방을 줄이는 유산균으로 인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BNR17 유산균 부작용 

BNR17 유산균 섭취 시 주의사항이 있는데, 과다 섭취 시 복통, 설사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량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또한 유산균의 한 종류이기 때문에 60℃ 이하의 미지근한 물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